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유니온]/* 활동보고

[이벤트활동보고]민달팽이유니온이 회원이 되신 이영웅, 안예은 회원님 환영합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20.

 

[600번째, 601번째 회원이 되신 이영웅, 안예은 회원님 환영합니다!]


민달팽이유니온에서는 지난 4월 28일 600번째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회원맞이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노동절이던 5월 1일 600번째 회원이신 이영웅 회원님께서 온라인을 통해 가입하셨고, 그날 함께 가입하신 안예은 회원님까지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 무항생재 제주산 삽겹살!


600번째 회원 이벤트 선물을 고민하다 600이라는 숫자에 맞춰서 600g의 고기를 드리기로 했어요. 맛과 건강을 생각해서 제주산 무항생제 삽겹살을 선택하였습니다!




손편지, 민달팽이유니온 기념품이 포함된 우편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고기와 함께 환영의 메세지를 담은 손편지와 그간 민달팽이유니온에서 진행한 사업에 준비했던 몇 가지 기념품을 준비했습니다. 환영의 의미와 함께 기념품을 통해 민달팽이유니온에 대한 친근감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아서 준비해 보았어요.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600번째 회원을 맞이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반가웠습니다. 이영웅, 안예은 두 회원께는 이벤트 선물인 600g의 제주산 삼겹살과 손편지, 민달팽이유니온의 각종 기념품이 포함된 우편을 보내드렸습니다^^


이영웅, 안예은 회원님께서는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민달팽이유니온 회원분들에게 전달해 주셨습니다.


"민달팽이유니온 회원님들 반갑습니다. 우리 함께 손잡고 헬조선 이겨 나가요!


- 이영웅 회원님


"민유에 가입하고 나서 처음 든 기분은 '든든하다'였어요. 600명의 이웃을 얻어서 참 든든해요.


든든한 줄로만 알고 있었더니 서프라이즈 삼겹살 이벤트로 심쿵하게 하고, 연달아 손편지로 감동까지 주는 마력의 민유♥


이제 더 나은 사회를 위해 함께 고민하는 이웃으로 열심히 활동할게요. 만나서 참 반갑습니다!


-안예은 회원님


600번째 회원맞이 이벤트에 함께 하신 이영웅, 안예은 회원님께 환영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민달팽이유니온 모임에서 다른 회원들과 함께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