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유니온]/* 공지사항

[행사안내]세입자 번개모임_버럭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0. 16.




*살면서 주거문제로 겪은 고충을 아래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공유해 주세요! 행사 당일까지 운영됩니다!


링크 : bit.ly/세입자번개


○ 일시 : 2015년 10월 20일(화) 늦은 7시 30분
○ 장소 : 광화문 이순신 동상 앞


언론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청년주거문제가 심각하다고 하고, 공공에서는 앞다투어 청년주거문제를 해결하겠다고 하지만 실상 청년들의 삶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10월 20일 광화문에 청년을 비롯한 세입자들이 모여 스스로가 겪고 있는 주거문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비싼 월세, 집주인과의 갈등, 비새고 물새고 춥고 곰팡이 핀 집... 일상에서 다양한 주거문제에 시달리고 있지만 어디 하나 이야기할 곳 없었던 평범한 사람들이 모여 함께 '버럭'해보려 합니다. 선선한 가을 밤, 주위에서 주거문제를 겪고 있는 친구가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함께 해 주세요!





20일, 민달팽이유니온은 여러분과 함께

"창조경제 뉴스테이 리츠 디딤돌대출 월세대출 LTV·DTI 완화 행복주택 노후주택리모델링 원스톱주거지원안내시스템 정비사업활성화 노동시장구조개혁 예비신혼부부입주우선 대학생전세임대주택 전세임대소득기준상향 전세대출한도인상 어린신혼부부가점제 국민연금개혁 청년희망펀드 저출선고령사회 기본계획"을 놓고 '청년을 위한다'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들에 맞서서 가장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앞으로, 민달팽이유니온은 여러분과 함께

서민주거복지특별위원회(국회 내) 모니터링단을 모집해서 청년 주거 정책을 내놓지도 않는 국회를 향해 두 눈의 불을 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행복주택의 입주 기준 개선과 공공성과 민주성이 담보된 의사결정과정 수립을 위해 활동합니다!


○문의 : 민달팽이유니온 정남진(010-8909-3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