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유니온]/* 공지사항

[회원모임] 성북 지역 회원 모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23.




민달팽이유니온의 자랑스러운 집요정 김기민 조합원이 성북 지역 조합원 모임을 주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먼저 손을 내밀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덥석 잡아보는 것이 민달팽이스러운 것 아니겠어요? (ㅎㅎ) 앞으로 달팽이집 3호가 생기는 성북에, 그리고 꿈틀거리는 움직임이 있는 성북에 민달팽이유니온도 손을 더 내밀어보려고 합니다.


일시 : 9/24(목) 19:30 

장소 : 성북동 공동체주택 따로 또 같이 (모임 장소는 성북구 내의 다양한 공간들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주최 : 민달팽이 유니온/민달팽이 주택협동조합, 청년연대은행 토닥, 한살림서울성북지구

주관 :성북 지역조합원 모임

문의 : adultscentre@gmail.com 

텔레그램ID : adultscentre (조합원 집사, 기민)


*해보려는, 해볼만한 것들

1. 모임 일정 정례화

매달 마지막 수요일 저녁 모임을 갖는다.

단, 명절이나 연휴 또는 참가자 사정상 정기 일정에 진행하기 어려울 경우 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매달 모임 때 다음달 모임 일정 개최일을 확인한다.

2. 성북 기초대사량 up 클럽

꾸준한 체력단련으로 기초대사량 증진을 꾀하여 마음껏 양껏 먹을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이를 위해 성북천 등 성북구 곳곳을 걷고 뛴다


*성북 지역조합원 모임 참여 자격 안내

- 성북구에서 (주민등록 여부와 무관하게 실제)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민유, 토닥, 한살림 조합원 (9월부터 한살림 성북지구 청년조합원에게도 모임을 공유하기로 하였어요!)

- 민유, 토닥, 한살림 지역 활동에 관심 있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성북 지역 주민(거주자 및 생활권자)

- 성북 지역조합원 모임을 지지하고 지원하는 지역내 개인 및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