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유니온]/* 공지사항

[촛불 든 민달팽이] 방빼행진 함께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25.

"박근혜는 방 빼!"

주거권 보장을 위해 활동하는 민달팽이유니온이 "방 빼"를 외칩니다. 박근혜는 세입자입니다. 시민에게 권한을 위임받아 5년 동안 청와대 거주를 약속한 세입자입니다. 그런데 이제 시민은 지지를 철회했고, 박근혜는 비선실세, 국정농단으로 수많은 실정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재벌과 결탁해 모든 국가 시스템을 사유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주인인 우리가 계약 해지를 선언합니다. 방을 빼고 물러날 것을 요구합니다.


민달팽이유니온은 여러분과, 주거권 보장을 위해 애쓰는 단체들과 함께 박근혜 퇴진과 방을 뺄 것을 소리 높여 외치고자 합니다. 내일 인사동에서 광화문까지 함께 걸으면서 세입자들의 삶을 이야기 하고, 박근헤의 실정이 만들어낸 우리 사회의 주거 문제를 해결하고자 시민들과 손을 잡을 것입니다. 


이제 가만히 있지도, 박근헤만 방 빼는 걸로 끝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인인 시민들을 지키고 또 함께 사회를 만들어가는 다음 정부를 함께 구상할 것입니다. 이 행진에 함께 해주세요!



<26일 토요일 일정>

1시: 모임시작! 종각역 11번출구 민들레영토

1시: '하야꽃'만들기

2시반: '방빼행진'with주거넷

4시: 인간띠잇기 '청와대급처분'

6시: 본행사 & 다음사회를 그리는 글 나눠읽기

8시: 행진'하야가 빛나는 밤에'


+ 겨울 바람이네요. 양말 두어개, 목도리, 방한마스크, 핫팩 등등 두둑히 챙겨입고 만나요:)


★참여신청: http://bit.ly/촛불달팽이

참여여부와 합류시간대를 미리 알려주시면 만나기가 더 수월하답니다! 현장은 사람이 많아 빠른 소통과 만남이 어려울 수 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