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유니온]/* 활동보고

2015년, 변함없이 지켜봐주신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23.

안녕하세요.

2015년 올 해도 변함 없이 민달팽이유니온을 지켜봐주신 마음에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어김없이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지만, 함께여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12월 20일 송년회에서는 많은 분들이 자리해주셔서 2015년을 되돌아보고 정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 송년회 후기 보러가기


후기와 더불어, 회원분들이 적어주신 ‘가슴 따뜻한 말 한마디’도 함께 나눕니다.

 

간단한 설문을 통해 다른 회원분들의 가슴 따듯한 말 한 마디는 무엇이었는지 둘러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말은 월간민유 신년특별호 제목으로 뽑아주세요.

 

또 회원분들과 함께 한 사업들 중 어떤 것이 제일 인상 깊었는지, 좋았는지도 알려주세요.


☞ 1분 만에 끝내는 설문조사 하러가기



2016년을 앞두고, 주목해 볼 소식도 몇가지 공유드립니다.





박근혜 정부에서 내년 총선을 위해 개각을 단행하였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책 없이 ‘빚내서 집사라, 빚내서 월세내라’며 문제를 악화시키고 다른 자리를 찾아 떠나버린 사람들의 무책임한 자리 이동을 규탄합니다.


☞ 카드뉴스 보러가기





서울시에서 진행한 ‘2020 서울형 청년보장’을 위한 예산이 전액 통과되었습니다. 청년들이 직접 이야기한 청년의 삶을 바로 마주하고 만든 정책, 분절된 분야가 아닌 활동 일 주거 부채 공간 등을 종합적으로 다루는 청년 보장 정책을 민달팽이유니온도 지켜보겠습니다.


☞ 관련기사 보러가기





달팽이집 3호를 새롭게 공급하기 위한 노력들과 ‘뭐라도 탐사대’의 활동이 있었습니다. 1,2호에 이어 3호에서도 따뜻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들이 흘러나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따스한 관심과 응원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남은 2015년을 잘 마무리 하시어 2016년에도 또다시 힘차게 출발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