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유니온]/* 공지사항

[민달팽이유니온 & 주택협동조합 회원/조합원 간담회 안내]

by 민달팽이유니온 공식계정 2017. 11. 21.

[민달팽이유니온 & 주택협동조합 회원/조합원 간담회 안내]

안녕하세요민달팽이 유니온 사무처입니다.

민달팽이유니온, 주택협동조합, 고충처리위원회의의 권고안이 지난 10월 19일 공유되었습니다. 권고안에 의해 당사자와 상근자들에 대한 상담, 교육, 조직내 운영규칙 마련 등을 이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안의 중요성에 따라서 위 과정이 속히 이행 되어야 할 필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행과정이 조금 늦어지고 있습니다. 민달팽이유니온 공동체 내 신뢰를 회복하고 건강한 공동체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으로서 이행과정을 속기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이행과정이 신뢰회복과, 건강한 공동체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이라는 점에서 회원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과정에 대한 논의와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난 21일 화요일에 1차적으로 급히 공지되어 몇몇 회원 조합원 분들과 의견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일에 나눈 의견을 바탕으로 회원/조합원 여러분들과 좀 더 긴밀하게 이행과정에 대한 논의와 소통이 이루어져야 함을 느꼈으며 이에 2주간 메일과 구글독스를 통하여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2주간 받은 의견과 이전, 고충처리위원회 권고안 당시 주신 의견등을 포함하여 2주간 온라인 및 개별 만남을 통하여 진행된 절차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의견과 궁금함 그리고 앞으로 민달팽이 공동체가 조금씩 채워 나가야하는 것과 함께 할 수 있는 것 대해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11월 27일 저녁 7시 30분 (장소는 추후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에 함께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열고자 합니다. 민달팽이유니온이 지속가능하고 더 나은 공동체가 되기 위한 과정에 함께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일시 : 11월 27일 (월) 저녁 7시 30분 
- 장소 : 미정(추후 공지) 
- 안내 : 010 - 3042 - 7565 (조현준 사무처장)
- 의견 및 질문 작성 : http://bit.ly/2AcFJ4N 또는 메일(minsnailunion@gmail.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