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유니온]/* 공지사항

[공지] 민달팽이 고충처리위원회 최종 권고안 공유 및 보고

by 민달팽이유니온 공식계정 2017. 10. 19.

 안녕하세요 민달팽이 고충처리위원회 입니다. 지난 9월 29일 중간공유를 통해 알려드린 고충처리위원회 활동의 최종 권고안을 공유하여드립니다. 고충처리위원회의 활동의 최종 결과를 담은 권고안을 올려드리는 한편, 이에 대한 각 가해자, 피해자의 입장문을 함께 첨부하여 드립니다. 


고충처리위원회의 활동, 권고안이 나오게 된 자세한 맥락과 상황에 대한 설명을 위하여 고충처리위원회 조사 경과, 결과 등 자세한 내용을 담은 '권고안 전문' 을 링크를 통하여 공유드립니다. (http://bit.ly/2zA6b50) '권고안 전문'은 11월 2일까지 2주간 본 링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에도 회원, 조합원분들의 요청이 있을시 송부해드릴 예정입니다.


한편 사건에 대한 회원, 조합원님들의 질의 및 의견을 받고자합니다. 문의하고자하는 사항, 의견을 내고자하는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본 주소의 페이지(http://bit.ly/2yTIjvW)를 통하거나 메일로 문의 주시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권고안의 이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월 17일 진행된 '운영위원회 회의' 를 통하여 논의되었습니다.이는 운영위원회 회의 결과를 통하여 공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간 공유 이후 최종권고안까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의문과 궁금한 점들이 있으실 거라 생각 됩니다. 권고안과 전문을 통하여 그러한 부분이 좀 더 해소되었으면 합니다. 한편 사건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과 해결을 위한 다양한 논의들이 있을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 또한 사건의 해결 과정이라 생각하며 자유롭게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권고안 이행을 위하여 민달팽이 유니온 운영위원회와 민달팽이 주택협동조합 이사회, 그리고 상근집행부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견 및 질문 작성 : http://bit.ly/2yTIjvW

권고안 전문 보러가기 : 2017년 11월 02일 자로 2주 기한 만료로 공유 중지되었습니다. 전문을 열람하시기 원하는 분들은 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minsnail@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