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 공지사항

[모집] '이음이' 조합원을 모집합니다

by 민달팽이유니온 공식계정 2017. 6. 13.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 달팽이집이 궁금하신 분들이 가장 처음으로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을 만나는 자리!

바로 예비조합원교육입니다.


예비조합원교육에서 조합원의 목소리로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을 이야기하고, 예비조합원과 조합을 이어줄 '이음이' 조합원을 모집합니다.



신청 : http://bit.ly/이음이설명회

(설명회는 못오고 이음이만 신청하시는 것도 여기에서 신청가능하십니다!)



[ 자격요건 ]

 : 민달팽이 활동에 관심 있고, 새로운 조합원들을 만나고 싶은 조합원 (달팽이집 입주/비입주 상관없음)


[ 활동 ]

 : 예비조합원교육을 함께 준비하고, 참여하여 예비조합원들과 같이 이야기 나누기 (테이블토크 참여)

 : 수다회를 함께 준비하고 참여하여 예비조합원, 조합원들과 같이 이야기 나누기 (비정기, 세부사항은 함께 논의)

 : 이음이들 간의 교류 및 교육 (이음이들의 필요와 요구에 따라)

 : 외부 활동 등


[ 그 외 ]

- 현재 교육/공동체이사이자 조합원인 송현정, 박재범 조합원님이 전체 진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이음이 활동은 부담없이 드나듦이 자유롭도록 운영하는 것이 기본 방향입니다.

- 새로운 조합원들을 만나는 자리이자, 이음이 스스로도 조합원으로서 함께해나가는 것에 대한 경험을 해나갈 수 있는 활동입니다.

- 2017년은 예비조합원교육(정기교육, 고정활동) , 수다회(비정기교육) 를 중심으로 진행하되, 이음이들의 필요와 요구에 따라 소모임, 확장교육 등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예비조합원교육 안내 보러가기 ☞ http://minsnailunion.tistory.com/820

- 예비조합원교육과 수다회, 그 외 활동은 현재 기초안은 있지만, 참여하는 이음이들과 방향 및 세부사항을 논의하며 조합원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자리입니다. 조합원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원하는 교육의 장을 직접, 함께 만들어주세요!

- 예비조합원교육에 필요한 기본 매뉴얼과 내용을 실제 활동 전에 충분히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음이 설명회 및 발대식에서 확인해주세요! :D



[이음이 설명회 및 발대식]


ㅇ 일시 : 2017. 6. 17 저녁 6시-8시

ㅇ 장소 :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 사무실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24, 4층)

ㅇ 신청 : http://bit.ly/이음이설명회